[데일리NGO뉴스 = 사회일반.국제/ 부정선거 ]

【 단독/ 충격 특보 】 디지털 크리에이터인 Peter Kim ( 김연표)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트럼프 대통령이 밝힌 트루스 소셜 내용등을 언급하며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을 부정선거 카르텔 국가로 폭로했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의 SNS 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드디어 방아쇠를 당겼다' 라면서 '계엄령 1주년, 그가 공유한 트루스소셜에 한국이 언급되었다. 트럼프는 미국 세금으로 운영되는 USAID가 어떻게 전 세계 부정선거에 가담할 수 있는가? 그리고 그 리스트에 캐나다, 브라질, 호주, 남아공, 그리고 '한국'을 지목했다. 트럼프가 한국을 부정선거 카르텔 국가로 폭로한 것'이라고 규정했다.
그는 그 이유와 관련 '베네수엘라 군사작전을 앞두고 글로벌 부정선거 카르텔의 실체가 까발려지고 있는 타이밍에 한국이 지목된 것'이라면서 '트럼프 행정부는 한국 부정선거를 아주 잘 알고 있고 베네수엘라 마두로 정권을 무너뜨리면서 스마트매틱과 도미니언의 소스코드를 확보하는 순간, 한국 선관위로 연결되는 고리가 드러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특히 '캐시 파텔 FBI 국장은 미국 부정선거를 파헤친 핵심 인물이고 도미니언 개표기의 알고리즘 조작, 새벽 투표 급증의 통계적 이상 징후, 우편투표 대량 조작은 모두 캐시 파텔이 이 모든 것을 추적했으며 지금은, 국제 부정선거 네트워크 수사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전언하고 'USAID가 한국의 A-WEB 인증을 통해 전 세계에 뿌린 전자개표기의 실체가 드러나는 순간, 한국은 피해 갈수 없다'고 못박았다.
Peter Kim씨는 '이재명이 왜 발작하는지 이제 보이는가?'라는 다소 강경한 어조로 '트럼프가 부정선거 척결에 모든 에너지를 쏟겠다고 하니, 갑자기 이재명은 남아공에서 전자투표 하자고 떠들어 댔다'고 밝혔다.
그는 '트럼프가 미국 텍사스가 100% 종이투표 한다고 하니, 갑자기 부정선거가 어디 있냐고 발작한다'라면서 '온두라스 선거 개표 중단되고 트럼프가 압박하니까 중국과 부정선거가 도대체 무슨 상관이냐고 궤변을 늘어놓는다'라고 직격 했다.
이같은 이유에 대해 그는 '겁이 많은 이재명의 생존본능 촉이 아러한 발작과 개거품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일갈했다.
Peter Kim씨는 'USAID의 역할이 핵심' 이라면서 '이 기관은 표면적으로 민주주의 확산을 지원한다는 명목으로 개발도상국에 선거 시스템을 보급했는데 그 시스템이 한국의 A-WEB 인증을 받은 전자개표기였고 한국 선관위가 개발한 K-VOTE 시스템이 베네수엘라, 볼리비아, 온두라스로 수출된 것으로 미국 돈으로 전 세계 좌파 정권을 만드는 구조였던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일론 머스크가 USAID를 폐지한 이유가 여기 있다'라면서 '미국 납세자 돈으로 글로벌 부정선거를 후원하는 시스템을 끊어버린 것이고 트럼프는 베네수엘라를 시작으로 이 네트워크를 해체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마두로가 무너지면 스마트매틱 서버가 확보된다. 거기서 한국으로 연결되는 데이터가 나오는 것'이라면서 '2020년 총선, 2024년 총선의 통계적 이상 징후들이 같은 알고리즘에서 나왔다는 증거가 나온다'고 표명했다.
특히 '자유우파 국민들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이 외쳤던가?' 라며 ' ◀선관위 서버를 공개하라. ◀A-WEB 소스코드를 공개하라. ◀2020년과 2024년 투표지를 재검표하라 그런데 왜 안 하는가? ◀헌재에서 선관위 증거 채택을 왜 전부 기각했는가?◀ 2024년 총선 무효소송이 왜 양산 한 건 빼고 전부 기각됐는가? ◀비밀번호가 12345인 시스템을 왜 방치하는가? ◀내부망과 외부망이 분리 안 됐다고 사무총장이 실토했는데 왜 수사 안 하는가? '라고 지탄했다.
특히 '민주당과 선관위와 주류언론은 이러한 목소리를 일관되게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이러한 선거검증 목소리를 사회적으로 매장시키고,체포하고, 겁박했다. 저것들이 왜 이렇게까지 광분하고, 발작했냐면, 들키면 끝장나기 때문'이라고 직격했다.
그는 '트럼프가 베네수엘라 카드를 쓰는 순간, 부정선거 도미노가 무너진다'라고 단언 하면서 '온두라스가 무너지고 볼리비아 재수사가 들어가고 한국까지 온다. 곧 한국에 대한 미국발 국제공조 수사 시작될 것'이라고 분명히 했다.
이와함께 '이재명이 왜 환율이 미친듯이 폭등하는데도 중국 눈치만 보는지 이제 이해되는가? 이재명과 중국은 이 부정선거 네트워크의 최종 수혜자이기 때문'이라고 직격했다.
그는 '계엄 1주년에 딱 맞춰 트럼프가 한국을 거론한 것은 분명한 경고'라면서 '부정선거로 정치적 이득을 보고, 국민주권을 빼앗고 선거를 도둑질한 세력들의 목숨줄이 얼마 안 남았다'라고 강하게 질타하고 '베네수엘라 군사작전이 끝나면 다음은 너희 차례다. 민주당과 이재명 각오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Peter Kim씨는 호남 출신으로 전라남도 목포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그의 SNS 타이틀 모토는 이승만 대통령의 '' 민주 정체의 요소는 개인의 근본적 자유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국민이나 정부는 항상 주의해서 개인의 언론과 집회와 종교와 사상 등 자유를 극력 보호하는 것 입니다'' 라고 명기하고 있다.
seo@dailyngonews.com














